
사이트맵
창닫기No | 사업분류 | 과제명 | 세부분야 |
---|---|---|---|
453 | 서비스연구개발사업(KEIT) | 앨범제작방법 개선을 통한 유치원(어린이집) 자동 앨범제작/주문 패키지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52 | 서비스연구개발사업(KEIT) | PC와 모바일을 활용한 세미나/회의를 위한 멀티캐스트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51 | 서비스연구개발사업(KEIT) | 상호작용형 멀티미디어형 eBook 컨텐츠를 위한 전자출판 시스템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50 | 서비스연구개발사업(KEIT) | 모바일 앱(APP) 기술을 활용한 시설상태평가 어플리케이션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9 | 서비스연구개발사업(KEIT) | 클라우드서비스 기반 사진콘텐츠 유통 플랫폼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8 | 팀기술개발지원사업 | 영화스토리 + 증강현실이 융합된, 차세대 추리 어드벤처 게임 콘텐츠, <미로스페이스 -몰(Mall)> | 게임 및 u-러닝 |
447 | 기술혁신개발사업 | GUI 기반 SNS형소셜게임 "MY World" | 게임 및 u-러닝 |
446 | 창업성장-1인창조 | 콘텐츠 개발자를 위한 콘텐츠 소스 오픈 마켓 서비스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5 | 창업성장-앱(APP) 개발 | 역할극 컨셉의 전자동화책 콘텐츠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4 | 창업성장-앱(APP) 개발 | 해외 시장을 위한 인터렉션기반의 3D 팝업 게임북 3종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3 | 창업성장-앱(APP) 개발 | 스마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솔루션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2 | 창업성장-앱(APP) 개발 | 스마트폰에서 구동가능한 flash 컨텐츠 변환 도구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41 | 창업성장-1인창조 | 1인 창조기업 과제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와이즈게임즈) | 게임 및 u-러닝 |
440 | 창업성장-1인창조 | 디지털방송 양방향 어플리케이션의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 전환 툴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39 | 창업성장-앱(APP) 개발 | 유력인과의 소통광장 앱 개발사업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