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창닫기No | 사업분류 | 과제명 | 세부분야 |
---|---|---|---|
543 | 글로벌시장형 창업기술개발사업 | 다이어트 관련 개인화 추천 컨텐츠 및 관리 시스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42 | 창업과제-건강진단연계 | 다중인지 스마트러닝 허브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41 | 창업과제-건강진단연계 | 건강을 위한 실시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활용 'Food'전문 모바일 쇼핑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40 | 도약기술개발사업 | 스마트 tv 플랫폼을 위한 스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 | 게임 및 u-러닝 |
539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양방향 TV방송콘텐츠 연동 e-Book 서비스를 위한 휴대 스마트기기용 M-Book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38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앱을 이용한 스마트 실내조명 제어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37 | 융복합기술개발사업-이전기술 | 증강현실 기반의 실감형 학습콘텐츠 저작장치 및 방법과 학습지원시스템 개발 | 게임 및 u-러닝 |
536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 | 범죄 현장용 스켓치 프로그램 및 시스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35 | 기술혁신개발사업 | 가상현실 기반의 스카이다이빙 체감 시뮬레이터 개발 | 가상현실 |
534 | 기술혁신개발사업 | 용접 전자세 트래킹과 햅틱 용접토치 기반의 TIG 용접이 포함된 멀티용접 통합플랫폼 개발 및 상품화 | 가상현실 |
533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하이브리드 웹앱 기반의 런쳐기술과 부가서비스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32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체감형 게이트볼 게임에서의 효과적인 볼 수거 방법 및 장치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31 | 도약기술개발사업 | 입체영상 가상스튜디오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30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모바일 기기 기반 유체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게임 엔진 기술 개발 | 게임 및 u-러닝 |
529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역사문화 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한 3차원 Info-tainment Platform 구축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