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3 |
도약기술개발사업 |
글로벌 디지털 교과서 대응 과학 교육용 스마트 디지털 앱북 & SDK 개발 및 사업화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12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한국형 MOOCs의 개발 |
게임 및 u-러닝 |
511 |
2013년 World Class 300 프로젝트 R&D 지원 신청 요령 |
IT 스포츠 융합을 위한 다중 센서 기술 기반의 실감형 골프 시뮬레이션 시스템 개발 및 골프장 디바이스 기술 개발 |
가상현실 |
510 |
중소기업R&D기획지원사업 |
SyncML을 기반으로 한 Contents Mining Engine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09 |
창업과제-투자연계 멘토링 |
대규모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용 통합 개발 및 서비스 플랫폼 기술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08 |
창업과제-투자연계 멘토링 |
디지털교과서 변환/저작 솔루션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07 |
창업과제-투자연계 멘토링 |
알람서비스를 통한 한류컨텐츠 유통 플랫폼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06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스마트 기기로 촬영된 2D 이미지의 3D입체 모델링을 통한 사용자 체감형 증강현실 시스템 개발 |
컴퓨터 그래픽 |
505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3차원 상반신 애니메이션 제어기술을 활용한 화상영어회화시스템 개발 |
게임 및 u-러닝 |
504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주문형 Web App EYP 저작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03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디바이스 최적화를 위한 Realtime Image Build 시스템 개발 |
컴퓨터 그래픽 |
502 |
도약기술개발사업 |
콘텐츠 공유형 스마트 에듀테인먼트 시스템 개발 |
가상현실 |
501 |
첫걸음기술개발사업 |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에 기반을 둔 감성 메시지 전달 언더웨어(의류) |
가상현실 |
500 |
창업과제-건강진단연계 |
상호 반응형 광시야각 3D 체험 재현장치 (Interactive Wide Viewing Angle Experience 3D Generator) 개발 |
가상현실 |
499 |
중소기업R&D기획지원사업 |
ZnO LED 박막 반사 패널을 사용한 스마트 미러 |
가상현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