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창닫기No | 사업분류 | 과제명 | 세부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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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3 | 기술혁신개발사업 | “이동장치 & 모션플랫폼”와 연동한 3D 가상현실 군 훈련용 시뮬레이터(L&M Simulation) 소프트웨어(S/W) 플랫폼 및 컨텐츠 개발 | 가상현실 |
572 | 기술혁신개발사업 | 분산처리 기반 H.265(HEVC) 1080,4K,8K 트랜스코더 Main/Client/Player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71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사업 | 상황학습모형에 근거한 앱 기반 한국어 학습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70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사업 | 휴대용 3D 스캐닝 디바이스를 활용한 스마트 기기용 3D 솔루션 개발 | 컴퓨터 그래픽 |
569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사업 | 스마트러닝 역사체험 온라인 플랫폼 구축 | 콘텐츠 창작 기획 |
568 | 융복합기술개발사업 | 3D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문화콘텐츠의 디지털 체험 기술 개발 | 가상현실 |
567 | 융복합기술개발사업 | 오감체험이 가능한 아케이드형 콘텐츠 및 영상물기술 개발 | 가상현실 |
566 | 융복합기술개발사업 | 전자 태깅 기술 기반의 교육용 스마트 로봇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 콘텐츠 창작 기획 |
565 | 융복합기술개발사업 | 아동 및 성인의 운동증진을 위한 IT융합형 스마트 슈즈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64 | 도약 R&D | 프로젝션기반 증강현실 구축을 위한 통합 인터페이스 구현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63 | 도약 R&D | 가상현실 기반 실감형 수상 스포츠 체험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562 | 첫걸음 R&D | 실시간 도로균열관리 (Real-Time Cracking Management)를 위한 무인 원격탐측 시스템개발 | 컴퓨터 그래픽 |
561 | 도약 R&D | BIM을 활용한 국보급문화재(석조)정보모델 기술개발 | 콘텐츠 창작 기획 |
560 | 첫걸음 R&D |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게임 시스템 개발 | 게임 및 u-러닝 |
559 | 창업성장-건강진단연계 | 스마트폰 기반의 3D 입체 콘텐츠 저작 기술 및 입체화 디바이스 개발 | 가상현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