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창닫기No | 사업분류 | 과제명 | 세부분야 |
---|---|---|---|
468 | 창업과제-건강진단연계 | 증강 현실을 위한 3D 컨텐츠 지원 시스템 개발 | 가상현실 |
467 | 중소기업융복합기술개발사업 | 스마트폰 + 체감형(4D)기술을 이용한 아동 4D 동화책 | 게임 및 u-러닝 |
466 | 창업성장-재도약지원사업 | 유아동 스마트 멀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65 | 창업성장-건강관리연계 | 3D 전자그림책 자동출판S/W 및 교구장치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64 | 창업성장-첫걸음기업지원사업 | 하이브리드형 디지털 펜 기반 지능형 헬스케어 노트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63 | 창업성장-첫걸음기업지원사업 | 모바일 콘텐츠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시스템 개발 구축 사업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62 | 투자연계 멘토링 초기기업 기술개발사업 | 모바일 이미지 처리기술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61 | 창업성장-건강관리연계 | 환경생태조경 정보통합·융합서비스를 위한 비즈니스플랫폼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60 | 창업성장-건강관리연계 | 경조금 전달 및 부가기능 서비스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59 | 창업성장-건강관리연계 | Android 기반의 화면 무선 전송제어기 개발(H/W, S/W) | 게임 및 u-러닝 |
458 | 창업성장-건강관리연계 | 스마트 폰용 사운드 게임 제작 | 게임 및 u-러닝 |
457 | 기술혁신개발사업 | 대규모 멀티플레이 온라인(MMO) 게임 엔진을 이용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개발 | 게임 및 u-러닝 |
456 | 팀기술개발지원사업 | 사용자체감형 교육학습용 앱북 저작도구 및 플랫폼 구축 사업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455 | 창업성장-건강관리연계 | 제스쳐 인식을 활용한 비트게임 인터렉티브 개발 | 게임 및 u-러닝 |
454 | 서비스연구개발사업(KEIT) | 그림분석·평가·추천기술 기반의 그림콘텐츠 유통플랫폼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