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 및 응답(Q&A)
질의및응답 목록보기 내용
제목 과제 책임자 변경신청
등록자 김대* 공개/비공개 공개
문의유형 지원과제문의 처리상황 민원접수
내용
과제 신청시 서류상으로 제출 한 과제 책임자와 온라인상으로 기입한 과제 책임자가 다릅니다.
온라인상 입력시 실수로 다른 직원으로 입력이 되었습니다.
과제 발표시에도 오기입 했다고 심사위원님들께 말씀드렸고, 김동일이사께서 과제 책임자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과제 책임자 변경신청을 하려 하였으나 관련서류 미비가 되었다하여
어떤 서류를 제출 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관련 서식은 어디에서 찾을 수가있을까요?

처리내용

답변 내용
담당자 이재휘 담당부서 기업협력기술평가실
연락처 042-388-0714 등록일 2019-01-23
답변처리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입니다.

본건에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관기관 공문: 회사 자체양식으로 공문의 날짜와 SMTECH의 신청날짜와 같아야 하며 수신처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장”입니다. 회사 직인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주관기관 자체양식)

2. 수요처(국내) 있으신 경우에는 수요처의 변경 동의 공문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요처자체양식)

3. 변경승인요청서(서식): 양식을 SMTECH 사이트에서 찾으셔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변경 사유서: 회사 자체양식으로 변경 사유에 대한 상당한 사유와 함께 증빙 자료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퇴사시 퇴사 증명원, 부서 이동시 부서 이동 증명원 등) (주관기관 자체양식)

5. 변경될 과제책임자의 이력서 및 경력증명서, 건강보험 가입사실 증명원

6. 변경될 과제책임자의 서명이 들어간 신용상태 조회 동의서 (SMTECH 양식 참조)

확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