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8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시장대응형) |
고령자를 위한 치매예방 기능성 게임기 신제품 2종 개발 |
게임 및 u-러닝 |
1337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시장확대형) |
다중지능발달 실감체험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
가상현실 |
1336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시장확대형) |
초고화질 콘텐츠 라이선스 플랫폼을 위한 딥러닝 기반 PIXELL(픽셀) 기술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35 |
시장맞춤형 기술사업화 |
시각 데이터에 대한 한국어 설명 문장 생성 기반 지능형 시각 데이터 검색 기술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34 |
디딤돌창업과제 |
Social Network가 지원되는 미니어처 VR 관광콘텐츠 서비스 개발 |
가상현실 |
1333 |
디딤돌창업과제 |
네트워크를 이용한 멀티 비대면 가상현실 기술 기반의 4K급 KPOP 군무 체감형 교육&연습 컨텐츠 |
가상현실 |
1332 |
디딤돌창업과제 |
초실감형 증강현실 기술을 통한, 국내외 의류기업을 대상으로 체험 제공 솔루션을 개발 |
가상현실 |
1331 |
AI기반 고부가 신제품기술개발 |
고객 상황인지 및 발열체크 지원 스마트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30 |
AI기반 고부가 신제품기술개발 |
AI 영상인식기반 타워크레인 신호수 가상 훈련시스템 개발 |
가상현실 |
1329 |
기술진단 기획 |
빅데이타, AI 활용 인공지능기업매칭플랫폼(ICMP) 구축을 위한 마스터플랜수립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28 |
맞춤형 기술파트너 지원사업(포인트) |
신경망 기반의 혼합과 중재전략을 활용한 안면 표정변화 인식·검출 방법 알고리즘 개발 |
가상현실 |
1327 |
맞춤형 기술파트너 지원사업(포인트) |
차세대 AR 시스템을 위한 html5 웹소캣 개발 |
가상현실 |
1326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구매연계형) |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복잡한 환경에서의 혼합현실기반 치매예방 시스템 개발 |
가상현실 |
1325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구매연계형) |
AR기반의 실내 스포츠를 위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및 클라이밍 게임의 개발 |
게임 및 u-러닝 |
1324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구매연계형) |
실사기반 VR 콘텐츠 연동형 시뮬레이터 기술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