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3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구매연계형) |
드론 VR360 기반의 실감형 현충시설 영상 서비스 개발 |
가상현실 |
1382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구매연계형) |
상호반응형 K-사이언스 실감 콘텐츠와 프로젝션 맵핑 시스템 개발 |
콘텐츠 창작 기획 |
1381 |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구매연계형) |
NFC와 블루투스 통신기술을 활용한 프리스쿨 유아용 홈스쿨링 플랫폼 및 콘텐츠 개발 |
게임 및 u-러닝 |
1380 |
네트워크형기술개발사업(네트워크 기획) |
인공지능 활용 카메라 비전기반 휴먼 제스쳐, 이모션 추적 및 5G 클라우드 스트리밍 비대면 공연 플랫폼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9 |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TIPS) |
Neural Network 기반 클라우드 3차원 자동 모델링 서비스플랫폼 구축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8 |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TIPS) |
굿즈 제작 지원 서비스 플랫폼을 통한 KPOP 굿즈 글로벌 오픈마켓 구현 |
콘텐츠 창작 기획 |
1377 |
디딤돌창업과제 |
AI 딥러닝을 적용한 학습자 및 학습자료(문항) 분석과 다음 학습 결과예측 기술 개발을 통한 개인화된 맞춤형 교육 솔루션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6 |
디딤돌창업과제 |
수면최적화를 위한 수면예측모델개발 및 수면콘텐츠 큐레이션 시스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5 |
디딤돌창업과제 |
IoT센서 기반 실감형 콘텐츠 체험 서비스 제공 디바이스 및 콘텐츠 저작솔루션 개발 |
가상현실 |
1374 |
디딤돌창업과제 |
스마트 텀블러에 삽입되는 PCB기판의 LED 제어개발 및 텀블러 제품화 방수를 위한 설계제작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3 |
전략형창업과제 |
클라이언트 배포없이 Game Event 구현 및 적용이 가능한 EventBridge System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2 |
디딤돌창업과제 |
피트니스 멀티 트레이닝 디바이스 (T-BOX)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71 |
디딤돌창업과제 |
전자악보 트레이닝을 통한 원격 교육용 전자 피아노 플랫폼 개발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나만의 교육 커리큘럼> |
게임 및 u-러닝 |
1370 |
디딤돌창업과제 |
다자간 실시간 영상강의 플랫폼 + AI 활용 성향 분석 스터디메이트 추천 어플 서비스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1369 |
전략형창업과제 |
1인 미디어기반 온라인 강의콘텐츠 제작·관리 시스템 개발 |
게임 및 u-러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