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TEP 1 / 사전준비사항
- 회원가입
- 기관등록 확인
- 참여제한 확인
- 제출서류 작성
-
- STEP 2 / 과제신청방법
- 기업주도형
- 협력형
- 정책목적형
-
- STEP 3 / 필수 S/W확인
- 전자인증 장애
-
- STEP 4 / 신청하기
- 사업분류/ 신청대상을 확인 후, 과제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사전 준비사항
확인 사항
과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사전에 준비하셔야 합니다.
과제 신청 전 미리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사항
구분 |
준비사항 |
확인하기 |
회원가입 확인 |
과제 신청시 ‘대표자’, ‘연구책임자’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
기관등록 확인 |
과제를 수행하는 모든 기관은 과제 신청 전 기관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
참여제한 확인 |
과제 수행하는 기관 및 구성원이 정부출연사업 참여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과제 접수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제출서류 작성 |
신청하려는 사업에 따라 과제 신청 시 제출되어야 하는 서류가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작성하시면 편리합니다. |
|
과제신청 지원 서비스
중기 R&D 통합정보시스템은 과제신청 업무를 지원하고자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용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제신청 업무를 진행하시기 전에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 시스템 매뉴얼
-
전주기 과제관리업무 매뉴얼 제공
바로가기
-
- 시연 동영상
-
준비중 입니다.
바로가기
-
- 신청 연습하기
-
전주기 과제관리업무 매뉴얼 제공
바로가기
-
- 동영상 강의
-
동영상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