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를 찾아요
파트너를 찾아요 내용
제목 현존하는 어떤 의약품 보다 탁월하다고 자부하는 장질환과 피부질환 치료제를 국내외 유통사업화하는 파트너를 찾습니다
등록자 정용현 등록일 2019-03-01
소속 (주)바이오리듬 연락처 070-8777-0707
내용

한국 최초 효능보장제를 실시하는 벤처기업입니다 .

또한 현존하는 어떤 의약품 보다 탁월한 장질환과 피부질환 치료제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연구 개발하여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예 : 아토피, 지루성피부염, 비염, 여드름 등 대다수가 1~2주 만에 치료성으로 전환됨)

미국 건강잡지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김치” 그 속에 숨은 보물 “김치유산균”을 첨단 세포공학기술과 생명공학기술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갑니다. 

주식회사 바이오리듬은 벤처기업으로서 2008년도 부터 한국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에다 “바이오”의 옷을 덧입힌 김치유산균을 특수 마이크로캡슐화시킨 특허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기술로 장내 기능성을 향상시킨 창조성의 아이템이며, 수천년 동안 한국의 선조들의 얼과 숨결이 깃들어 있는 김치 속에 들어있는 “김치유산균”은 온 인류에게 건강상품으로서 영원하리라 확신합니다. 

기업부설 생명공학연구소는 김치유산균과 인체건강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충청 지역사회 협력 하에 각 연구기관과 각 대학들과의 연구.개발 네트웍을 형성하여 함께 수행하며 바이오 생명공학 분야의 글로벌프로젝트화에 온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1년 우수바이오제품 생산을 인증받아 생산중이며 FDA공장등록, FDA시설등록, FDA제품등록 및 안정성과 영양평가를 받아 제품출시 및 해외 헤썹과ISO9001 품질경영시스템하에서 생산가동 중이며, 2012년 특허청장상 및 기술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현존하는 의약품보다 탁월한 장질환과 피부질환 치료제를 개발하고 제조하는 벤처기업임을 자부합니다.

아토피/알러지/아낙필락시스/비염/지루성피부염/여드름/과민성대장증후군/모낭염/과민성대장증후군/변비/장염/크론병/베제트병/패혈증/주근깨/혀 백태 등 빠르고 완전한 치료 !

www.allprobiotics.com

캡차이미지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