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를 찾아요
파트너를 찾아요 내용
제목 중국지역(화교국가) 산자용 섬유부품소재 관련 Partner社/Buyer 찾습니다.
등록자 김지태 등록일 2019-01-28
소속 (주)보국전자 연락처 010-9095-7557
내용

당사 보승케미칼은 화학(화공) 만15년 중소기업 입니다. 
차별적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부분은 지역성/네트웍/섬유부품소재/제조/종합운용 능력 입니다.
중국 본토를 포함한 화교국가에서 1994년 중국상해지역에서 출발하여 현재까지 현지법인 및 지사,파트너사,바이어,에이젼트 네트웍을
유지,보수 사후관리를 하고 있으며,
산자용 섬유관련 부품소재(계면활성제,수성잉크,코팅제,Digital Textile Printer 제조 및 주변기기 운용 etc)를 전문제조하고 있읍니다.

특히 산업방면의 여러 분야에 필수적으로 이용되는 계면활성제는 장차 환경문제가 심각해지고 지구 자원의 고갈문제 때문에 재생 가능한 원료를 이용하여 제조되는 천연계 계면활성제들이 개발 응용 활발하게 될 것이며 특히 계면활성제는 물질의 특성상 수용액상에서 사용되므로 사용후에 미칠 수 있는 수질환경에 대한 안전성을 요구하고 있읍니다.

최근의 개발방법은 우수한 물성과 함께 환경친화성도 함께 지닌 신규 계면활성제류로의 방향을 나타내고 있고, 직쇄형(linear)과 에스터 결합 및 당류계 등의 천연계(oleochemical)로의 전환이 일어나는 추세 입니다.
소량으로 특수 기능성을 발휘하는 fluorocarbon계, 실리콘계 등도 응용기술 및 생산기술이 발전되어 가격이 저렴하게 되면 많이 산업적으로 응용하고 있읍니다. 이외에 첨단분야에 게면활성제의 응용 가능 분야인 molecular electronic용, bio-sensor용 등 첨단산업용 고부가의 계면활성제들도 많이 연구 개발될 것으로 예상 합니다. 

1.관련 전문성 (관련 활동 내역 및 성과)
   1.1 국제협력 파트너 발굴 및 기술공급 약정 및 기술협력 성과
     ㅇ 추진기간; 2005년 - 2008년 (만 3년)
     ㅇ 발굴업체; 다국적기업 IKEA (본사: 스웨덴) & IKEA 홍콩(산동성 청도지점)   
     ㅇ 공동 실용화 Textile 디자인 공동개발,수주,제조,수출,사후관리 順으로 쌍방의 수익창출
         등으로 연계 사업화를 실현하는 국제적 성과를 실현 함. 

    1.2 중국 글로벌 기술협력업체 발굴,협업,R&D센터 활동
        ㅇ 추진기간; 2011년 1월 - 현재 
       ㅇ 발굴업체; Nantong Mengqiurei Group (종목;국제무역공사,산자용 섬유부품소재 제조업체 다수,부동산)
       ㅇ 발굴주체; 보승케미칼       
       ㅇ 추진내용;
           -. R&D Center 운영중
           -. 수입대체형 전처리 코팅제 단독개발(순면,레이온,인견,나일론,폴리에스터) 
           -. 수입대체형 C.P.B방식 저온형 호발전련제 단독개발  
           -. 친환경형 인쇄기술 Digital Textile Printer 일련산업 운용
           -. MQR 그룹 홍콩 기업상장 진행중 

저희 보승케미칼에서는 수요 또는 화교문화권 글로벌시장 진입,현지운영에 필요한 탄탄한 Know How에 기초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연계사업으로 성과확산을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 하겠습니다.

(간략)
중국지역(화교국가) 산자용 섬유부품소재 관련 파트너社/바이어 찾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김지태( +82 10 9095 7557) 언제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캡차이미지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