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를 찾아요
파트너를 찾아요 내용
제목 자동화 기구설계, 전장설계, 제어프로그램(PC, PLC)등 자동화 설비 설계부터 제작합니다.
등록자 남기선 등록일 2018-11-05
소속 (주)세주아이씨티 연락처 041-547-2354
내용

저희는 각종 자동화 장비개발, 공정개선, 유지보수 등 장비개발 전문회사 입니다.
주로 기구설계, 전장설계, 프로그램개발(PC/PLC) 인프라를 이용한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설계, 제작합니다.
그리고 자동화 장비, 각종부품 검사장비 설계/PLC/PC제어/전장, LED포함한 제어관련 임베디드 시스템을 비롯하여..
스마트공장 ERP/MES/POP 등 맞춤형 업무자동화 프로그램(PC)도 개발을 하고있습니다.

저희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는 오직 고객의 성공에 촛점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존에 외부 프로젝트 발주하고 결과에 불만족하신 경험이 있는 고객께서는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약속드립니다.
난이도 높은 기구설계와 소프트웨어 개발은 저희의 주 종목이고 가공, 전장설계, 조립, 제작, 테스트, 양산까지 가능합니다.
특히 자동화 장비설계에서 기구학적인 결함으로 한계가 나타나는 일들이 종종 있는데

기구적 개념설계부터 생산과정까지 고객의 합의를 거쳐서 전체 양산 전단계까지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주변에서는 아무리 기구설계가 잘되었다 하더라도 소프트웨어가 문제되어 실패하는 사례들을 여러번 봤습니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특별히 과정과 절차를 준수하는 여러가지 기법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최초 계약 전에 협의하여 필수과정 및 산출물을 정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고객님들은 진행과정 및 절차의 중요성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서 어려움에 부딪치기도 합니다...
수없이 많은 프로젝트들을 해본 결과.. 개발 과정 및 절차도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나름의 절차에 의해 진행됩니다.

소프트웨어의 일반적인 과정으로 개발기획-]요구분석-]상세설계-]코딩/구현-]테스트-]안정화-]유지보수 순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개발 중 컨셉설계, 구현과정에서 설계가 의도대로 되고 있는지 고객께 화면단위로 확인을 받고 진행합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합하게 개발이 진행되었는지는 저희가 제공하는 문서로는 고객께서 이해를 못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중간 산출물의 결과인 화면단위로 고객께 확인을 받는 과정은 필히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유지보수는 저희가 개발한 모든 프로그램에 기본 6개월 무상으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활용 개발 Tool
1. 개발 툴
 - 기구/전장: 3D설계(SolidWorks), 기구설계, 조립, 전장설계, 계장작업
 - PC 프로그램: Microsoft Visual Studio C#, VB.NET, C++(Visual C++)
 - Embedded: MC(8051, ATMega, PIC, ARM7, 6800, 68000, ...)
2. Mobile 어플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3. Touch panel
   WIN CE 5.0 / Visual Studio .Net(C#)

개발실적 및 포트폴리오
1. 반도체장비, 디스플레이장비 개조개선(공정, 기구, 전장, 소프트웨어(PLC/PC) 개발)-(대기업 장비회사 납입 경험 많음)
2. 에너지관리시스템(EMS), 전력모니터링시스템, 기타 에너지IT 시스템 개발
3. 생산 자동화 장비개발, 장비 모니터링 시스템, 공압밸브 설계
4. POP / MES / e-Manufacturing,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공급자, 소프트파워강화 지원사업 공급자
5. 리모컨 추종 시스템: 리모컨의 방향, 거리를 인식하여 본체의 모터를 구동하여 따라다니는 장치 개발완료..상품화 가능
6. 장비 I/F : Barcode Scanner / Printer, RFID, 경광등을 이용한 설비종합효율 등
7. 통신 : Middle Ware, 경량OS용 Zigbee 원격모니터링, TCP/IP, CAN, RS232C(RS485), SECS 통신 등
8. DBMS: MS-SQL, Oracle, MySQL, Access
9. 기타: 임베디드 시스템(H/W, S/W) 주문개발

-----------------------------------------------
저희 개발팀에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연락바랍니다.

(주)한양티에스
주소: 충남 아산시 음봉면
담당: 010-4414-1210

캡차이미지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