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및서식
기업 및 제품소개 내용
제목 중소 제조업 전문 新 비즈니스 모델 개발 (스타트업 연계형)
구분 기업소개 등록일 2019-07-17
등록자 김하랑 소속 태성건설산업 주식회사
연락처 032-260-0517
내용

안녕하세요 중소 제조업 컨설팅 전문 중앙경영연구소입니다.


저희 중앙경영연구소는 중소기업의 지속가능경영에 특화되어 있는 경영연구소입니다.
각 시대별로 중소기업의 필요에 따라 새로운 경영기법 등을 연구하여 중소기업이 지속가능경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2000년대에는 창업 초기 중소기업들이 많았기 때문에 재무구조에 취약하였고 재무구조 개선을 위한 경영컨설팅기법 등을 연구개발하여 재무구조를 개선하였고, 2000대 후반부터 2010년 초반에는 인사관리 시스템을 연구개발하여 한국형 연봉제 또는 직무평가 시스템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이직률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2019년 현재 기업이 가장 필요로하는 것은 그 동안의 매출구조가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상의 쇠퇴기와 정부의 정책변화로 매출액이 급격히 떨어지는 현상을 기업의 필요로 확인하여 2017년부터 새로운 매출구조를 창출하기 위한 경영컨설팅기법을 연구개발하여 2018년 후반부터 이를 적용하여 오고 있습니다.

저희 중앙경영연구소는 새로운 매출구조 창출방법으로 기존의 중소기업들과 스타트업기업들의장단점을 보완하여 새로운 기술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였고 서로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시장의 발굴에서부터 신기술개발 그리고 직접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경영컨설팅기법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순서로는 각 제조업종의 중소기업들의 신청을 받아 저희 연구소와 제휴된 대학 및 스타트업 풀을 매칭하여 정부과제 등을 통해 신기술을 개발하고 기업과 함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신규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입니다. 신규 시장으로는 제4차산업 관련 국내 시장과 동남아 해외 관련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 업종으로는 자동차 부품, 일반기계제조업, 전자부품 제조업, 화학/화장품/제약, 의료기, 건설/토목 등 최소 500여가지의 업종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매출액이 하락하고 있는 기업이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기를 원하시는 중소기업들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하시면 저희 직원이 방문하여 귀사의 업종과 환경을 파악하고 상담을 통해 들으실 수 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중앙경영연구소 

전화:  1588-5197
이메일: bizmc@bizmc.co.kr
홈페이지: https://www.centmd.com/


※ 저희 중앙경영연구소는 경영컨설팅을 가장한 보험회사가 아닙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된 경영연구소입니다.

목록보기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