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및서식
기업 및 제품소개 내용
제목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전자연구노트 서비스 구노를 소개 드립니다.
구분 제품소개 등록일 2021-12-08
등록자 이관우 소속 주식회사레드윗
연락처 042-861-5001
내용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을 진행하시는 모든 기업 담당자님들 기정원 공식 전자연구노트서비스 제공기업인 레드윗 입니다.
다양한 정부과제 및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시는 기업분들에게 저희 구노 서비스를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구노는 정부과제 수행에 있어 필수요소인 연구노트의 번거로운 요건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직관적인 UI로 사용 및 접근성이 좋으며, 프라이빗 블록체인기술 기반의 전자연구노트로 보안성 또한 확보 하였습니다.
웹서비스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며, 실시간 연동을 통해 빠르게 연구노트를 작성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연구노트 구노서비스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다양한 파일 확장자 지원(pdf, png, jpg, svg, excel, ppt, word)
 - 폴더 공유를 통한 협업기능 지원(코멘트작성, 알림기능)
 - OCR 단어검색기능(연구기록 재검색)
 - 해시태그 설정을 통한 분류 기능 및 검색기능
 - 연동기능 제공(Github & Google Drive)
 - 작성일자 등록기능
 - 한국전자인증의 공인 시점인증 및 저장 스토리지 무제한 제공
 - 관리자 기능 별도제공(라이센스 관리, 관리자 코멘트 작성, 연구현황 관리 및 조회)


구노 서비스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별도의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성을 개선하고 있으며,
특허가출원, 특허분석리포트 연계서비스로 기업의 지식재산권 관리에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전자연구노트 서비스 제공기업군 선정이후 200개 이상의 중소기업에서 도입하여 사용중에 있으며, 
교육기관, 정출연 연구실에서도 구노 서비스를 통해 연구노트 관리, 정부과제 제출, 특허출원 활용등 지식재산권 관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구노트는 연구개발 과제평가 및 성실유무 판단을 위한 필수요소 이지만, 복잡한 요건들과 번거로운 인증절차들로 인해, 
작성 및 관리가 잘 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미작성이 되는 경우 세제혜택 및 지원금 환수등의 불이익을 초래할 수가 있습니다.

전자연구노트는 이러한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들에 대한 대응책으로 꾸준히 작성되어야 하는 만큼 작성자가 느끼는 
사용성과 접근성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번거로운 절차를 업로드 한번으로 인증요건이 충족된 연구노트로 변환해주는 구노 서비스를 사용 제안 드립니다. 

연구노트 따로 쓰지 마시고, 전자연구노트 구노로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견적문의 및 테스트 문의
 https://www.goono.so/

목록보기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