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및서식
기업 및 제품소개 내용
제목 ERP 컨설팅 및 세팅 해드립니다. 예스넷
구분 기업소개 등록일 2023-05-19
등록자 박승주 소속 예스넷
연락처 070-8657-2080
내용

안녕하세요 ERP 컨설팅 & 세팅 전문 회사 예스넷입니다. 

예스넷은 ERP 전문 컨설팅과 맞춤형 데이터 가공 및 세팅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많은 중소기업의 효율적 경영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다양한 기업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각 중소기업의 업종 특성에 맞는 맞춤형 ERP 시스템 구축을 지원합니다. 

기존에 경영관리 데이터를 모두 엑셀로 관리하던 기업들은 새롭게 도입한 ERP 에 기존의 데이터를 입력해야 하는데, 이를 위한 데이터 가공 및 세팅 작업에 큰 어려움을 겪어 ERP 도입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예스넷은 위 상황을 해결하고자 고객사의 초기 데이터를 모아 가공 및 업로드 하고, 고객사가 원하는 산출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세팅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초기 사용자 교육을 통해 ERP 사용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는 동시에 엑셀에서 벗어나 자동화된 경영관리 체계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ERP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ERP 시스템 전환을 위한 분들을 대상으로도, 품목코드 체계화, BOM리스팅, 품목별 원가계산을 통한 적정재고 관리 그리고 매출매입 분석자료 산출에 대한 데이터 분석 컨설팅도 제공합니다. 

예스넷의 전문 컨설턴트들은 ERP업체에 오랜기간 재직경험이 있으며 1,000건 이상 기업 컨설팅을 진행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들입니다. ERP 시스템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인력이 작년 설립부터 현재까지 고객사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ERP 도입을 진지하게 고민 중이고 여러 기성 ERP 프로그램 중 비교 하는 분들
-이미 사용하고 있는 ERP 프로그램이 있는데 활용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분들


ERP 도입을 했거나 하기를 원하지만 어떻게 진행하는게 맞는 건지 걱정되실 때는 연락 주세요.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ERP 컨설팅, 세팅 문의 
대표전화 : 070-8657-2080 
대표이메일 : yesnet@yesneterp.com 
카카오톡문의 : http://pf.kakao.com/_YAXYxj/chat

모든 분들의 쉽고 빠른 ERP 도입을 응원합니다.

목록보기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