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및서식
기업 및 제품소개 내용
제목 산업 디자인 전문 기업 코아이디 (제품 디자인, 3D 상세페이지, 3D 시뮬레이션)
구분 기업소개 등록일 2020-11-05
등록자 신승훈 소속 코아이디
연락처 031-964-8368
내용

coidstudio.com


코아이디는 Collavorative and Industrial Design의 약자로 협력과 산업디자인을 뜻합니다. 글로벌 시장의 확장은 사용자, 마켓 그리고 경험을 서로 긴밀하게 연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미디어의 확산은 새로운 형태의 소비자를 매일 탄생시키고 소비자는 단순히 제품을 소비하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제안, 경험, 공간을 원합니다. 분야의 구분없이 시장을 이해하고, 소비자에게 필요한 디자인을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 나아갑니다.

1. Observation & study 
첫 단계에서는 최종소비자(end-user)를 관찰, 창조적인 가능성에 대해 배우고, 받아 들이는 단계이다. 가장 중요한 목표는 최종 결과물을 사용할 사용자를 완벽하게 이해하는 것이다. 행동(patterns of behavior), 단점(pain points), 장소(place)에 대한 인지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확장한다. 
- Interview / online research / diary studies / fieldwork / simple test / market research /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Journey Map (touch & pain point analysis) /
2. Ideation 
브레인스토임(brainstroming)을 통해 팀원들과 자신의 경험과 얻은 관찰에 대해서 소통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한다. 최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핵심이다. 사람들이 호기심을 갖거나 평소에 필요한 생각에 초점을 마춘다. 
- Brainstorm / brainwrite / sketchstorm / bodystorm / thumbnail sketch / co-creation workshops / checklists / 
3. 간단 프로토타입 (Rapid prototyping)
생각했던 아이디어를 빠르고 신속하게 구현해 본다. 실제로 보고, 만지 보며, 최종 소비자가 얻게될 결과물에 대해서 생각해 본다. 대략적인 구상이나, 워킹을 보기 적합할 정도만 작업을 진행한다. 
Cray / paper / pen / type / woodrock 
4. User Feedback 
심플 프로토 타입과 아이디에이션에서 나온 새로운 생각들을 사용자와 이야기해본다. 사용자들 또는 주변 디자이너들에게 피드백을 받으며,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Sketch / rendering / prototype / postit 
5. 반복 (Iteration) 
얻게된 피드백과 새로운 시각을 통해 문제점을 보완하고, 반복을 통해 문제점을 최소화한다. 이 단계를 통해 디자인은 더욱 견고해지고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6. 시각화 (visuali ideation)
견고해진 디자인을 최종 소비자 (enduser)의 사용 환경 또는 제품이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습을 예측해 보는 이미지 제작을 통해 실제 환경에서의 제품을 경험해 본다.  
3D rendering / 3D simulation / enviroment images /  
7. Implementation
모든 단계를 거친 유용한 디자인은 최종 소비자(enduser)에게 전달이 된다.
Visualization / 3d simulation / prototyping 


제품 디자인 
- 사용자 분석 / 디자인씽킹 / 디자인 심미성 / 프로토타입 제작 
시각 디자인 
- 3D 상세 페이지 / 페키지 / 브로쉬어 / 웹 - 어플 디자인 
3D 시뮬레이션 
- 제품 홍보 / IR용 시뮬레이션 / 3D 시스템 시뮬레이션 제작

제작 지원 드립니다. 
다수의 정부 지원 수행 
인천 / 서울 / 수출 수행 기업 선정 

2020
기술닥터 상용화 지원사업 - 퓨리마스크2
인천디자인개발지원사업주관 기관 선정
굿디자인 선정 _ ELYONY PURIMASK
스마트도시협회 수행 _ (주)원일아이씨티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등록 (제품/시각)
오르골 제품디자인, 3D 홀로그램 응원봉 제품디자인, 3D 홍보영상 제작 _ JACKSON

목록보기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