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및서식
기업 및 제품소개 내용
제목 친환경 수질정화장치(녹조제거장치)
구분 제품소개 등록일 2018-12-13
등록자 윤혜섬 소속
연락처 031-382-7907
내용

당사는 1989년에 설립된 환경전문업체로,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에 투자한 결과 효과적인 친환경 수질정화 시스템을 구축 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전국 호수, 저수지, 담수호 등  수질오염으로 수질개선이 필요한 많은 호소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상수도 취수구 녹조 유입방지 목적으로 설치한 ROSTOR는 환경부로부터 신기술과 호소정화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주요제품으로는 흐름유발장치(수질정화장치), 태양광수질정화장치, 마이크로버블장치 및 OH-라디칼발생장치, 미세기포장치 등 입니다.
당사 흐름유발장치는 V자, U자형의 칼날이 S자 형태로 부착되어진 임펠러를 회전시켜 넓은 면적에 순환과 교반, 파장을 발생하여 조류의 발아· 성장 · 번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며 수심에 형성된 무산소층을 해소하고 퇴적물질을 분해하는 등 활발한 자정작용을 유도하는 친환경 수질정화장치로써 특허 4건과 환경신기술 제 438호로 인증된 제품입니다.
그리고 태양광수질정화장치는 기존 태양광장치와 달리, 배터리가 없이 오로지 자체개발한 MSCU(multi  solar control unit)를 통하여
태양광패널에서 생성한 DC전기를 바로 사용가능한AC전기로 전환하여 장치를 가동하므로, 배터리 교체비용도 없고 동시에 많은기계부품의 다습한 환경에 노출되어 잦은 고장을 유발하는 경우도 감소되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장치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홈페이지나 카페, 블로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www.hanilest.com (카페, 블로그는 인터넷에 한일이에스티를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목록보기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