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및서식
기업 및 제품소개 내용
제목 왜? 프라스틱외 포장재가 환경 오염의 규제 대상 1호인가?
구분 기업소개 등록일 2020-02-26
등록자 임재성 소속 상진에이알피(주)
연락처 050-5720-0800
내용

우리는 가정에서 모든 산업 현장까지 사용하는 제품의 포장, 분류, 보관, 적재, 이동,공급, 수출등의 모든 산업 활동에서 용도에 맞는 파렛트/박스/선반/대차/랙/가정용 및 업소용 소형 포장운반기기등을 각각의 크기별,용도별,형태별,재질별,특성별로 수백만종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후 쉽게 폐기 버려진다.
이중 가장 문제시되는 일회용 포장 용기와 비닐,랩등과 산업용 프라스틱 박스, 파렛트도 아무 의식없이 버려지면서 자연이 오염되여 황폐화되고 이로인한 지구 온난화와 이상 기후 변화로 지구는 환경 재난에 무방비로 노출되여 황폐되여가고 있다.

후진국은  물론 미국 유럽등 선진국도  모든 시설과 생명을 빼앗기고 있다.
이제서야 UN을 통해 환경 규제 대책과 탄소배출권에의한 쓰레기 처리 분담금 부과로  환경 보호를위해 한목소리를 내고 잇다.
이중에 프라스틱이 환경 오염 대상 1호로 주목 받으며 모든 분야에서 근본적으로 사용하지 말자는 Precycling 운동이 벌어지고 
또한 사용한 제품은 폐기하지 말고 다시 디자인하여 재사용하자는 Upcycling운동이 전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프라스틱 만큼 소재가 싸고 생산성이 우수한 인간에게 편리함을 준 물질이 있는가?
이는 사람이 사용을 잘못하고 관리를 소홀하게 하여 발생된 것이다.

이에 상진에이알피(주)는 12개의 등록 특허를 기반으로 조립식 기술 상용화에의한 친환경 포장 물류 시스템을 제안하고 합니다.
사용후에는 작게 회수// 사용중 파손되면 파손부재만 교체하여 원상복구//사용 만기되면 해체하여 작게 보관하거나 타용도 조립 재사용//
고객 맞춤형으로 크기 강도 기능 용도를 재조립하여 새로운 제품을 조립사용 함으로서 환경보호,비용 절감,자원절약 ,공정개선을 이루어
깨끗한 지구 환경 보호를 이루고 생산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포장 물류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친환경 조립식 맞춤형 포장 물류 시스템의 선도 기업 “상진에이알피(주)

상진은 전산업 분야에서 가정까지 고객 맞춤형 실현으로 행복과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조립식 다변형 박스 “팩피아 Packpia”
조립식 다변형 파렛트 “아톰 Atom”과 "파워렛 Powerlet"( 사출 모즐 조립식과 압출 조립식이 있습니다)
조립식 다변형 선반  “쉘피노 Shelfino”
조립식 다변형 대차  “카트온 Cart-on”
조립식 책상 및 컴퓨터 주변 정리 소형 선반 “데스크업 Deskup” (LED 내장)

상진은
포장▶분류 ▶적재 ▶운반 전 물류 과정에서 
사용되는 박스// 파렛트// 선반// 대차// 랙// 제품 보호구등을 조립식으로 개발하여 고객이 원하는 크기 구조 강도 기능을 가진 각종 물류 포장기기를 별도의 금형없이 즉시 조립 공급합니다.

상진의 모든 제품은 특허 등록 상용화 개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확실한 차별이 있습니다.
1. 크기가 원하는데로 제작 공급 됩니다.(공차범위 2~3mm)
2. 사용중 파손되면 파손 부재만 교체하여 현장에서 즉시 원상 복구 됩니다.
3. 고객 제품의 조건에 맞게 고객이 재질,사향을 선택 가능하여 저렴하며 만족도가 높습니다.
4. 사용후 쉽게 해체하여 작게 보관하거나 회수하여 재 사용하거나 용도 변형이 가능합니다.
5.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따라 칸막이,이동형 바퀴,다층적재,밀페 보온/보냉,액체보관,
   보호용패드,다수의 기기를 연결하는 걸고리 등의 기능의 추가 조립 설치가 가능합니다.
6. 기존 제품의 크기별,용도별,기능별,다중 구매하지 않습니다.

상진은 이로인한 고객의 
비용 절감/자원 재활용/공정개선/공간 활용 극대화/작업 환경개선으로
이익증대, 환경 보호,자원 절약으로 새로운 물류 포장 혁신의 밀레니엄 시대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

이는 이제 선택이 아닌 기업 생존을 위한 필수입니다.....
이젠 수출 주도국인 대한민국은 전세계 폐기물의 38%를 차지하는 포장쓰레기를 자원화하거나
리사이클 재활용하지 않는다면 환경 분담금에의한 비용 증가로 난관에 봉착 할 것이며 기업은 물론 국가 경쟁력도 떨어 질 것입니다.

상진에이알피(주)는 4차 산업의 이슈인 친환경과 고객 맞춤형 실현으로
대한민국이 포장 물류 혁신을 통한 동북아 물류 중심 국가로 가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포장 폐기물의 “O” ZERO로 Precycling과 Upcycling를 실현합니다 
   www.sangjinarp.com                            임 재 성 대표 010-3503-8022.

목록보기
댓글입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