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Email 수신이 안됩니다.(시스템 운영팀 확인한 사항) | ||
---|---|---|---|
등록자 | 안성* | 공개/비공개 | 공개 |
문의유형 | 시스템불편사항 | 처리상황 |
![]() |
내용 |
현재 시스템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운영팀에서 메일이 발송되지 않는 것을 확인하여 주셧습니다. 이유는 제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포탈 메일로 변경하라고 이야기하시지만, 제가 메일을 받기 위해서 포탈 메일을 가입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는 명백히 시스템의 문제이므로 제가 메일을 수신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십시오. 제가 메일을 받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모두 귀 기관의 시스템에 문제가 있기 때문임을 인지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자 | 강주석 | 담당부서 | 시스템운영팀 |
---|---|---|---|
연락처 | 042-388-0784 | 등록일 | 2019-06-07 |
답변처리 |
안녕하세요. SMTECH 운영팀 입니다. 관련하여 메일서버쪽업체에 의뢰했는데 netien.com 서버쪽에서 기술정보진흥원의 서버 IP를 차단하고 있어서 수신이 되지 않는다 합니다. SMTECH 전자알림으로 확인해 주셔야 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