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창닫기No | 사업분류 | 과제명 | 세부분야 |
---|---|---|---|
797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과제 | 콘텐츠제작을 위한 공정관리 통합 시스템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796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과제 | 디자인 콘텐츠 오픈 마켓을 위한 내용-기반 디자인 콘텐츠 검색 및 저작권 보호 기술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795 | 첫걸음과제 | 맞춤형 수학 게임콘텐츠 개발 및 연구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794 | 첫걸음과제 | 수학교구 모바일 앱 개발 | 게임 및 u-러닝 |
793 | 도약과제 | 공간효율 극대화를 위한 홀로그램 사격 및 좌표보정 시스템 개발 | 게임 및 u-러닝 |
792 | 도약과제 | 스마트폰을 이용한 자동차 실습장비의 제어와 이론학습을 위한 스마트폰 연동 제어장치와 애플리케이션 개발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791 | 첫걸음과제 | 멀티센서 기반의 이동형 실내/외 3차원 공간영상정보구축시스템 개발 | 가상현실 |
790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과제 | 텐저블 블록 기반 증강현실용 코딩 학습 교구 및 운용 서비스 개발 | 가상현실 |
789 | 첫걸음과제 | 360도 Video VR(가상현실) 시뮬레이터 기술개발 | 가상현실 |
788 | 기업부설연구소 신규설치과제 | 가상현실 공간에서의 사실적 캐릭터 구현과제 | 가상현실 |
787 | 첫걸음과제 |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 전시의 N-Screen 기반 원격 칼리브레이션(calibration) 기술 개발 | 콘텐츠 창작 기획 |
786 | 기술혁신개발사업 | 가상현실 기반의 개인 맞춤형 교육 솔루션 개발(VR Adaptive Learning Solution) | 가상현실 |
785 | 기술혁신개발사업 | 'Contents + 020 SERVICE ICT' 융합 ICT |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 |
784 | 민간투자주도형기술창업사업 | 3차원 사물인식 및 화상통화 방식의 증강현실 매뉴얼 플랫폼 개발 | 가상현실 |
783 | 기업서비스연구개발사업 | 몰입형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몰입형 3D 인터렉티브 시스템 개발 | 가상현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