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면평가 가이드
  • 중소기업 R&D 온라인서면평가 가이드란?
  • 현행 오프라인 평가(폐쇄형)를 온라인 평가(개방형)로 전환하여, 선정평가의 전문성, 공정성, 투명성,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재고합니다. 온라인 서면평가 소개
  • 중소기업이신가요?

    온라인 서면평가를 이용하는 중소기업에게 온라인 서면평가 절차안내, 분과신청안내, FAQ 및 매뉴얼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 서면평가 절차 및 용어안내

      서면평가 절차

      서면평가 과제접수
      중소기업 : 서면평가 대상 사업의 공고/지침 및 일정, 사전 준비사항을 확인 후, 과제를 접수합니다. 과제신청안내
      분과자율선택
      평가위원 : 본인에게 공시된 분과 목록을 확인하고, 평가를 희망하는 분과를 자율적으로 선택합니다.
      ( Home > Mypage > 온라인평가 > 분과지원 메뉴 )
      평가진행
      평가위원 : PC에 설치한 온라인평가장에 입장하여, 매칭 분과를 검토하고 평가의견 및 평가점수를 등록합니다.
      이의신청 및 검토
      중소기업 : 평가 종료 이후, 중소기업은 평가위원의 평가의견/점수에 대해 이의신청(7일내)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의신청은 오프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해당 사업의 지침 등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가종료
      이의신청 처리 종료 후, 중소기업 지원과제 신청여부를 통보합니다.
      (사업별 특성에 따라 서면평가이후 현장평가 및 사업비조정, 연구장비도입심사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FAQ ()

      총 건
      FAQ
      순번 질문 구분 등록일 조회수
      1 
    • 온라인 서면평가 매뉴얼 다운로드

      온라인 서면평가 매뉴얼 다운로드

      온라인 서면평가 매뉴얼(중소기업)
      • 온라인서면평가 매뉴얼 (중소기업)
      • 중소기업 온라인 서면평가 이용 고객님을 위한 서면평가 전용 매뉴얼을 제공해드립니다.
      • ‘온라인 서면평가 매뉴얼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시스템 매뉴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FAQ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온라인 서면평가 매뉴얼 다운로드 (중소기업용)
  • 평가위원이신가요?

    온라인 서면평가를 이용하는 평가위원은 본 메뉴를 통해 분과선택 및 온라인서면평가 이용 가이드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