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방법 안내
  • STEP 1 / 협약전 준비사항
    공동인증서 준비
    사업비계좌 및 사업비 카드개설
    기업신용평가 신청
  • STEP 2 / 협약서 작성 & 제출
    수정사업계획서 작성
    협약서류 제출
    전자서명
  • STEP 3 / 민간부담금 납부
    가상계좌 확인
    민간부담금 입금
  • STEP 4 / 협약체결
    전문기관 담당자의 협약서류 검토 및 전자서명(갑)
4.협약체결
협약서 및 서류 제출이 완료되면 과제별 전문기관 담당자의 협약서류 검토가 진행됩니다.
민간부담금 납부가 완료되면 전문기관의 전자서명 날인으로 협약체결이 완료됩니다.
협약체결 완료 후, 전문기관 및 수탁은행(IBK)에서 연구비 지급 회계처리 및 포인트집행권한 개방이 이루어 집니다.